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일
(2021-12-23 01:34:02)
世上에서 가장 危險한 일,
'정부(政府)'를 믿는 것이다.
누군가에겐, 언뜻 보기엔, 이상한 말일 수 있다.
허나, 여러분들께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세상에서 그 무엇보다 위험천만(危險千萬)한 일이 바로 '정부'를 믿는 것이라고.
('정부'에 홑따옴표(' ')를 붙인 것은 그것이 가짜임을, 거짓임을 강조하기 위함이다. 이하 다른 단어에 붙인 홑따옴표도 이와 같다.)
이곳 남녘땅에는 1948년 이래 제대로 된 "정부"가 들어섰던 적이 없으며, '정부'란 간판을 달았으되 - 정도의 차이는 있을지언정 - 모두 (남녘땅) 조선민족(朝鮮民族)을 짓밟고 등쳐먹고 해치려는 "저들"의 하수인(下手人) 역할을 해왔을 뿐이다.
'정부'에서 한다는 일이라면 우리는 대개 우리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복지를 증진시킨다는 의도에서 합리적 수단을 써서 그에 따른 결과를 가져올 거라는 기대를 가진다.
그러나 이는 대단히 위험한 착각(錯覺)이다.
특히 현 시점에서는, 전세계를 놓고 보아도 일반적으로 말할 때 결코 그렇다고 할 수 없다.
더구나 일제(日帝), 미제(米帝), 연이은 승냥이 침략외세(侵略外勢)에 의해,
코가 꿰이고 몸이 묶인지 100년이 넘은 남녘땅에서,
저들이 더욱 고삐를 죄는 이 때에,
그 무슨 ‘정부’에 결코 그 어떤 좋은 것을 바랄 수는 없다.
------------------------------------------------------------------------------------------------------------------------------------
2021년 한해동안 남녘땅 '정부'는 "저들"의 종 노릇, 악마(惡魔)의 졸개 노릇을 유감없이 해내고 있다.
수천만 남녘땅 사람들을 속이고 겁먹게 하고 '백신Pass'로 겁박(劫迫)하고 실시간으로 끊임없이 세뇌시켜, 독극물 '백신'을 반강제적(半强制的)으로 맞게 해왔다.
그것은 '백신'이 아니라 독극물이다. 그 성분에 온갖 독성물질, 예를 들어 사금파리(음식에 넣어, 사람을 죽이기 위해 쓰였던, 사기그릇 깨진 조각)와도 같이 모세혈관(毛細血管)을 끊어내거나 혈전(血栓)을 만드는 수산화그래핀(graphene hydroxide)을 포함하고 있으며, 심지어 정체불명의 괴물질들이 수없이 발견되기도 했다.
('백신' 속 수산화그래핀의 존재를 밝힌 독일의 한 과학자는 2021년 11월 23일 그러한 영상을 올린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예상치 못한 습격을 당해 3일후 죽고 말았다. (참조: Did German Chemist Dr. Andreas Noack Die After Direct Energy Weapon Attack? – The Expose (dailyexpose.uk))
저들의 하수인, 남녘땅 '정부'가 반강제적으로 들이밀고 있는 이 독극물은,
속임수로 붙인 이름이 '백신' 또는 '예방접종'이지,
사실은 그이상 해롭고 위험할 수 없는 독극물이다.
그 무슨 '부작용'이 아니다.
애초에 "살상작용"을 위해 만들어진 생화학무기인 것이다.
코쑤시는 PCR '검사'도 우리 모두를 해치기는 마찬가지다.
'검사'랍시고 '보건소'에서 사람들의 코를 마구잡이로 쑤시는 짓 역시 매우 위험하다.
코쑤시는 짓이 왜 위험한가?
온갖 유해물질들이 묻혀져 코 깊숙이, 그리고 뇌까지 침투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깊게 찌르고 비틀고 하는 동안 후각신경을 다치게 하고 영구히 손상시킬 수도 있으며, 후각신경에 있는 줄기세포를 다치게 되면 수년내에 죽게 될 확률이 몇배나 높아지게 된다. 코쑤시는 ‘검사’는 ‘검사’가 아니라, 의도적으로 위험하도록 설계되어 뭇 사람들을 해치고 죽이기 위해 고안된 살상행위에 다름 아니다.
코쑤시는 짓을 받으면 받을수록 여러분들의 몸은 아프고 병들고 점점 죽음에 가까워지게 된다.
'코로나'가 도대체 무엇이라고 ‘백신’을 한 명이라도 더 못 맞혀 안달을 부리고, ‘검사’를 한 번이라도 더 받게 하려고 안달을 떨겠는가?
아무런 필요도 없고 얻을 바도 없으며 오로지 위험하기만 한데 왜 이토록 미친 듯이 (강제하듯) 밀이들겠는가?
바로 이 짓거리를 하는 목적 중 하나가 여러분들 모두를 해치고 죽이기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런 필요도 없고 효과도 없는데도 강제하려 든다면, 여러분들을 해치고 죽이기 위한 것이란 생각이 안 드시는가?
('정부'가 사람들을 해치고 기어이 죽이려 든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수 있으나,
독극물 '백신'과 코쑤시는 '검사' 자체가 그 명백한 증거가 된다.)
입코가리개, "마스크" 역시 여러분들에게 몹시 해롭다.
호흡기건강에 좋지 않음은 물론이요, "마스크"에 묻은 온갖 bacteria와 이산화탄소가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코를 통해 다시 들어가 뇌까지 도달한다. 뇌를 질식시킴으로써 어린이들의 두뇌발달에 결정적으로 해로울 수 있으며 어른들의 뇌에도 큰 부담을 준다. "마스크"를 오래 쓰고 있으면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실 수 없게 되어 온전한 정신을 유지하기가 어려움은 두말할 필요도 없으며, 산소부족, 피로, 두통, 호흡기 손상을 일으키게 된다. ‘마스크’는 여러분들의 건강을 해치면서 동시에 "말 잘듣는" 노예(奴隷)로 길들이기 위한 저들의 속임수, 저들의 하수인인 ‘정부’의 거짓말 중의 하나이며, 이 거대한 사기-학살극의 일환인 것이다.
입코가리개 "마스크",
‘PCR검사’를 빙자한 코쑤시는 살상행위,
며칠내 사망에 이르게 하거나, 뇌출혈, 암(癌), 중증장애 등을 유발하는 ‘백신’,
이 세가지 모두,
여러분들을 해치고 죽이기 위한 도구인 것이다.
이 세가지 살상행위를 끊임없이 부추기고 들이밀고 실시간으로 실행하고 있는
남녘땅 '정부'일진대,
그러한 '정부'가
당신을, 여러분 한 분 한 분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겠는가?
'정부'가 당신을, 여러분들을 위해 존재한다고 믿는 그 믿음이
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것임을,
그 믿음이
당신을, 여러분 한 사람 한 사람을 비참한 죽음에 이르게 함을
깨달으셔야 한다.
-----------------------------------------
입코가리개 "마스크"를 벗어던지시라!
코쑤시는 '검사'를 거부하시라!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독극물 ('예방접종'이라고도 둘러대는) '백신'을 맞지 마시라!
우리 모두를 죽이고, "노예"로 삼고, "zombie"로 바꿔버리는
이 세 가지,
결단코 거부하시라!
-----------------------------------------
'정부'를 믿는 것이
세상 가장 위험한 일임을,
더 늦기 전에
깨달으셔야만 한다.